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락 잘 안하는 여자 왜일까?
    오늘의 정보 2019. 11. 4. 12:35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겨울의 날씨로 접어 들고 있는 것인지

    최근들어 날씨가 많이 쌀살한데요. 이럴 때 일수록 옷차림에 신경써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주의를 하셔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연락을 잘 안하는 여자의 심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연인사이나 대인관계나 서로에게 있어 아주 중요하게 생각을 해야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연락인데요.


    관심이 있는 여자 혹은 썸에 관계를 가지고 있는 여자사람과 연락이 뜨문뜨문 된다면,

    어떤 생각을 가지게 될까요?. 대부분 그럴 겁니다 나에게 관심이 적고 더 나은 관계로 나아가기 싫다는 의미로 느끼게 되죠.


    하지만, 사실을 알고보면 꼭 그렇지만은 않다고 합니다.



    이렇다고 한다면 여자는 왜? 연락이 평소에 잘 되지 않는걸까요?

    실제로 그 사람은 평소에 바쁜 일이 많아 연락을 주고 받을 상황이 안되는 경우도 생각해야합니다.



    실제로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카톡를 보낼 시간 조차없는 상황을 느껴보신 적 있으실거에요. 연락이 잘 되지않는

    여자사람이 일상자체가 엄청 바쁘다면 연락에 대해 어느정도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런 상황의 여자라면 바쁜 일정을 어느정도 보내고 난 후의 시간에 연락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사람의 성향따라 다른 부분도 있어 이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야합니다.

    상대방이 연락을 하는것에 있어서 중요시 생각을 안하는 여자들도 많습니다.



    연락을 통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것 보다는 직접 만나 이야기 하는것을 선호하는 성격인 겁니다.

    사람의 성향마다 다 각자의 연애 스타일도 다른것 처럼, 이런 부분도 다르다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연락 자주 안되는 여자에게는 관계에 있어 연락이 1순위가 아닐수도 있습니다.

    연락 대신에 얼굴을 서로 마주보며 대화 할때에는 상대방에게 관심이 있는 모습을 보여줄 겁니다.


    이런 각자의 개성을 이해해 줄수 있는 남성이라면, 여성쪽이랑 연락이 잘 되지 않아도

    충분이 이해하며 관계를 잘 가지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렇지만! 연애스타일도 연락 부분에서도 서로 잘 맞지 않는 상황이라면 어떻게 되는걸까요?



    실제로 서로의 연애성향이 맞지 않는다면, 관계초기단계에서 연인단계로 이어지기는 어렵습니다.

    서로에게 연락을 한다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면 아주 사소한 부분일 수 있습니다.

    사실상 이 사소한 부분이 맞지 않는다고 한다면 연인단계로 나아가기는 쉽지 않습니다.


    일상이 바쁜 것을 제외하고 또 어떤 이유로 인해 여자분들이 연락이 잘 되지 않는 걸까요?
    성격상 상대방에게 조금 무심하고 시크한 스타일 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 원하는 사람일 수 있습니다.



    이 부분도 사람의 성향마다 다르게 되는데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 성향과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성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연락이 자주 되지 않는 여자는 혼자만의 시간갖기를 원하는 여자일거에요 아마.



    이런 것은 상대방에게 관심이 없는 것이 아니라 성향의 차이라고 생각을 해 주시면 됩니다.

    그 여자는 상대방과 연인으로 나아가기 위한 초기 단계이지만, 혼자만의 시간으로 에너지를 충전

    하는 성향의 사람인 겁니다. 이런 부분은 이해 할 수 있다면 그 사람과 좀 더 좋은관계로 나아갈 수 있으실 겁니다.


    여자와 성향 그리고 연애 스타일까지 서로 맞지 않는다면, 지속적인 관계는 사실상 어렵게 됩니다.

    이럴 때 잘 체크해야 하는 부분은 연락이 잘 되지 않는 이유가 성향차이가 아니라 심경변화의 문제라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본례의 성향이 연락보다는 만나서 이야기 하는 것을 선호하는 성향이라면 괜찮지만,

    이러한 이유가 아닌 상대방에게 관심이나 호감이 더 이상 생기지않아 연락을 잘 하지않는 경우 입니다.



    관계라는 것은 그렇습니다. 상대방에 더이상 관심이 없고 궁금한 부분이 없다면 연락을 잘 하지 않게

    되는 것이 맞습니다. 연락이 잘 되지 않는 이유가 이것인지 정확히 아셔야 해요.


    연락은 서로에게 관심의 기준이라고 이야기 할 수 있을만큼 중요한 부분이잖아요? 관심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연락을 하고 이어나가려고 하는 것이 대부분 입니다. 관심이 없다면 굳이 이렇게 연락에 신경을 쓸 필요는 없죠.



    만약 상대방여자와 연락이 뜨문뜨문하다면, 먼저 확인 해 봐야 할 것은 여자의 마음이 어떤지 입니다.

    관심은 있지만 연락이 익숙치 않아 못하는 것 인지, 마음이 별로 없는 것 인지 말이죠.


    결론은 여자의 마음을 알아봐야 하는데, 어떤 방법으로 여자의 마음을 확인 해 볼수 있을 까요?

    솔직한 마음으로 상대방에게 직접 물어보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직접적으로 물어본다는 것은

    결코 쉬운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확인이 필요하다면 이 방법이 가장 좋다고 이야기 드리고 싶네요.


    어떻게든 상대방의 마음이나 성향을 알아야 그에 맞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솔직하게 물어보았을 때에 여자가 더 이상 관심이 없다는 쪽으로 표현을 하게 되면,

    남자 입장에서는 더 적극적으로 대쉬를 하던가, 슬슬 마음을 접던가 해야 하기 때문이죠.


    관계 도중 연락이 잘 되지 않는다면 여자의 마음이 어떤지를 먼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우선적으로 해야되는 부분입니다.


    괜히 연락 하나 때문에 남자도 마음을 애태울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여성분들도 남자에게 호감 및 관심이 있다면

    어떤 방식으로라도 표현을 해주셔야 합니다. 마음은 표현하지 않는다면 그 누구도 알아차릴 수 없는 것 입니다.













Designed by Tistory.